티나블라썸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차분한 색상의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티나블러썸(Tina Blossom)’의 2016FW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부산 본점, 두타 등의 오프라인 매장이나 W컨셉, 더현대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나블라썸은 대구의 섬유소재 연구기관 '다이텍(DYETEC) 연구원이 진행하는 섬유-패션기업 육성 지원을 받고 있다.
이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고 다이텍(DYETEC)연구원이 주관하며 신진 디자이너에게 소재기업의 원단을 매칭하여 지원해주고 글로벌 마케팅을 지원하여 K 패션을 활성화 시키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섬유패션기업들은 홍보부터 네트워킹까지 원스톱으로 지원을 받게 된다.
현재 다이텍의 섬유-패션기업 육성 지원 사업에는 티나블러썸 이외에도 청페페(chungpepe), 이루나니(elunani), 고은조(GOENJO), 북온더파크(BOOK ON THE PARK), 디자인 바이 재우김(Designed By Jaewoo Kim), 노네임(NONAME), 에이피오 13(APO 13), 디모먼트(D'Moment), 설스텐 스튜디오(SIR.STAN STUDIO), 브러셔(Brusher), 하가히(Hagahi), 제이니크(JEINIK), 에스우(S WOO), 댐프(DAMP) 등의 섬유패션기업이 참가하고 있다.
<이미지제공=티나블러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