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으며, 모바일 환경에 맞춰 시스템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다.
파스쿠찌의 133년 전통의 장인정신과 이탈리아 정통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2002년 한국 론칭 이후 14년 간의 역사를 담은 스토리를 선보였다. 또한,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메뉴를 소개하는 ‘이탈리안 클래식(Italian Classic)’ 카테고리도 별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소개, 커피 스토리, 사회공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리뉴얼 오픈 축하 댓글을 홈페이지에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신제품 음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이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