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9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21일부터 ‘믿고 사는 쇼핑 지구’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쇼핑의 본질은 상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9는 12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광고영상을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제한 3%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G9캐시 99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9명에게는 광고 속 등장하는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G9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 모두에게 10%와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GS25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을 100원에 구매 가능한 ‘첫 구매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쇼핑의 본질인 ‘상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속 등장하는 ‘우리나라 쇼핑도 이럴 때가 됐다’는 말처럼 전문 큐레이터의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우수한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것.
G9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트렌드메이커’ 코너를 새롭게 단장,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상품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기존에 진행하던 전상품 무옵션가 및 무료배송 정책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도 계속 유지된다.
G9 배상권 마케팅실장은 “새롭게 진행하는 브랜드캠페인과 연계해 무제한 쿠폰, G9캐시, 첫구매 딜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거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