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조명만큼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룩 ‘아가타 프렌치 룩북&트레비앙 네일 앤 핸드 키트’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즐기는 연휴의 파티에는 평소에 선뜻 시도하지 못했던 조금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프렌치 시크 스타일러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화려한 글리터로 파티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손 끝까지 홀리데이 무드를 느끼고 싶다면 반짝이는 글리터 네일로 엣지를 더해보자. ‘아가타 트레비앙 네일 앤 핸드 키트 311 퐁드오르’는 금빛의 은은하게 빛나는 컬러를 연출한다.
◆연말 회식에도 생기 넘치는 촉촉 글로우 메이크업 ‘미즈온 메이크업 3종’
연말 잦은 모임과 더불어 찬바람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미즈온의 인기 제품으로 누구보다 빛나고 어디서든 주목 받는 연말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코렉트 컨실러’로 가리고 싶은 주근깨, 울긋불긋한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매끈하고 깔끔한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여기에 쫀득한 젤리 텍스처로 선명한 컬러를 보여주는 고밀착 립스틱 ‘젤리 모이스처 립스틱’으로 오랫동안 예쁘고 선명한 컬러를 입혀준다.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로 마무리해주면 은은하게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상큼한 치자향과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한 ‘빌라쥬 11 팩토리 릴렉스데이 2종’
차가워진 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피부에 와 닿는 요즘, 피부 땅김이나 가려움으로 고생이라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빌라쥬11팩토리(VILLAGE 11 FACTORY)의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크림’을 추천한다.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크림’으로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른다. 피부 건조와 손상을 예방하는 시어버터를 20% 함유해 피부에 투명한 보습 코팅막을 씌우듯 오랫동안 당김 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상큼한 치자향으로 바디 케어와 동시에 향기를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