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매운맛이 맥주를 부르는 ‘火 eating(화잇팅) 닭볶이’는 매콤한 떡볶이와 순살치킨이 만나 중독성 있는 메뉴이며 ‘뒤끝작렬맵봉’은 메뉴명처럼 매콤한 특제간장소스를 발라 혀끝을 때리는 닭봉과 함께 시원 달콤한 요거트 아이샤벳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일명 ‘매단짠’ 메뉴다.
‘이보게피쉬볼’은 추운 겨울 더욱 생각나게 하는 국물 요리로 바다향 가득한 꽃게육수에 탱글탱글한 피쉬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세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 R&D팀은 “연말이 다가오며 각종 행사와 모임이 많은 가운데 다양한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하게 됐다” 고 말하며 “재미난 메뉴명만큼이나 다양하고 중독적인 맛으로 연말연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통파이브는 가성비 높은 안주와 다양한 수제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20-30대 젊은세대 뿐만 아니라 40-50대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활력맥주집 통 파이브는 신메뉴를 주문하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통파이브 홈페이지 참조.
‘이보게피쉬볼’은 추운 겨울 더욱 생각나게 하는 국물 요리로 바다향 가득한 꽃게육수에 탱글탱글한 피쉬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 겨울 신메뉴 3종 ‘뒤끝작렬맵봉’, ‘이보게피쉬볼’, ‘火 eating(화잇팅) 닭볶이’ (제공=통파이브)
세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 R&D팀은 “연말이 다가오며 각종 행사와 모임이 많은 가운데 다양한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하게 됐다” 고 말하며 “재미난 메뉴명만큼이나 다양하고 중독적인 맛으로 연말연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통파이브는 가성비 높은 안주와 다양한 수제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20-30대 젊은세대 뿐만 아니라 40-50대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활력맥주집 통 파이브는 신메뉴를 주문하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통파이브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