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농심 켈로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농심 켈로그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콘푸로스트와 곡물과 과일의 다양한 맛이 특징인 리얼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의 소포장 컵에 담은 '켈로그 컵 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켈로그 컵시리얼'은 영양이 풍부한 켈로그 시리얼을 컵 형태의 소용량 용기에 담은 것으로 맛과 영양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컵에 스푼까지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가 필요 없이 기호에 맞게 우유나 요거트 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사 대용이나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컵 위에 투명한 리드가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 가방 속에 간편히 넣어 다니기에 좋아 바쁜 어린이들 이나 직장인들의 건강한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콘푸로스트 컵 시리얼'은 어린이 성장기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철분, 아연 등과 함께 체내 에너지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의 에너지 보충에 좋다.

또한 '켈로그 컵 그래놀라'는 귀리, 쌀, 밀, 옥수수에 꿀을 섞어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 함유돼 진한 고소함과 풍부한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다. 바삭바삭한 식감의 콘푸레이크가 더해져 먹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우유 또는 요거트와 함께 하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농심켈로그 최혜미 마케팅 과장은 "켈로그는 최근 국내 1인 가구 증가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식 시장 성장에 맞춰 소포장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며 "휴대성과 간편성 보강에 주력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콘푸로스트 컵 시리얼(30g)'은 1200원, '켈로그 컵 그래놀라(30g)'는 1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