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리스트 팀.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23~24일, 31일 더 라이브러리(The Library)에서 연말 하우스 콘서트 콘셉트로 보컬리스트 팀(Tim)의 '홀리데이 노스탤지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2003년 1집 '사랑합니다'로 데뷔한 팀은 현재 가수와 뮤지컬배우로 맹활약 중이며 이번 콘서트에서 '사랑합니다' '당신만이' '그려본다' 등의 대표곡들과 캐럴, 팝송으로 구성된 완성도 높은 공연을 1시간 동안 보여줄 예정이다.
호텔 측은 콘서트에서 셰프의 특선메뉴, 와인과 샴페인 각 1종으로 구성한 특별 디너코스를 제공한다. 디너코스는 콜리플라워 감자 수프와 캐비아,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허브 마리네이드 관자, 트러플 앙쿠르트 수프,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와 스파이니 랍스터 구이 등의 메뉴, 그리고 패스트리 부티크의 디저트로 구성된다.
특히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와 포토부스 이벤트도 기획됐다.
각 공연 마지막 타임에는 팀이 추첨으로 글렌리벳(Glenlivet) 등의 최고급 몰트 위스키나 샴페인을 선물로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31일 자정 정각에는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인 연말연시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펼친다.
아울러 더 라이브러리와 한남동의 향기 부티크 오센트(Oh, Scent!)가 공동 작업한 스페셜 캔들 선물을 홀리데이 노스탤지어 고객께 증정한다.
팀의 홀리데이 노스탤지어 콘서트 입장시간은 23일 저녁 8시, 24일 1부 오후 5시 30분, 2부 저녁 8시 30분, 31일 밤 10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