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임페리얼 12 ‘4 버디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4 버디스는 ‘브레이커’, ‘트리니티 원더’등 무협, 액션 장르로 유명한 전극진 박진환 작가와 임페리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일상 툰으로 첫 회부터 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4버디스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갈등상황을 친구들의 우정으로 위로 받고 즐겁게 극복해 나아가는 내용으로, 현재 평점 9.6점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 제공=임페리얼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임페리얼 12 ‘4 버디스’ 패키지는 ‘4 버디스’가 12년의 진정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어 연말연시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한정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4 버디스 패키지는 임페리얼 12 와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언더락 잔에는 전극진, 박진환 작가의 4 버디스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웹툰 팬들과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또 패키지 측면에는 임페리얼의 위조 방지 장치인 옐로우 밴드를 재미있게 그려낸 쿠키툰을 삽입해 임페리얼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임페리얼 12 4버디스 한정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판매되며 소비자가 29,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