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희망자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초급과 중급자는 사진이나 그림(Picture)을 주제로 프리토킹으로 영어 교육을 실시하며, 중고급자는 교재 ‘Voice of America’ 및 ‘IELTS speaking topics’를 바탕으로, 고급자는 교재 ‘IBT essay 185'를 바탕으로, 프리토킹 가능자는 교재 ‘KBS English News’를 바탕으로 학습이 이루어진다.
교육과정은 주니어, 시니어, 특별교육과정으로 구분되고, 관심분야에 따라 비즈니스, 헬스, 사이언스, 미스테리, 테크놀로지, 컬쳐, 히스토리, 네이처, 엔터테인먼트, 유머, 폴리틱, 푸드, 스포츠 등등 다앙한 카테고리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이 이루어진다.
특히 수업 중 틀린 문장과 발음, 어휘, 표현, 이해력 등을 해당 강사들이 수업중 피드백을 해줌으로써 틀린 부분을 교정하고 학습효율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업체 측 설명.
싸이몬화상영어의 조형원 대표이사는 “정확하고 효율적인 영어학습을 위해 모니터,, 스피커, 마이크, 키보드를 통한 1:1 입체교육이 이루어져, 수강생이 예습을 하고, 본 학습과 복습을 꾸준하게 충실히 하면, 매우 빠른 시간에 영어에 능통해질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