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인큐베이팅 브랜드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가 2017년 1월 중국 강소성 염성시에 개관하는 비즈니스 센터에 무상으로 입주할 한국 기업을 모집한다.

‘르호봇 중국 염성 비즈니스 센터’는 2인실과 3인실, 5인실 등 총 23개 실 규모로 5개의 미팅룸을 비롯해 코워킹 공간과 휴게 공간, 비즈 카페 등을 갖춘 370평 규모의 대형 센터다.
▲ 제공=르호봇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르호봇은 한국 우수 스타트업의 중국 진출과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해 사무 공간과 주거 공간을 무료로 임대하며 현재 희망기업의 신청을 받고 있다.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르호봇 홈페이지 참고.
사무공간과 주거공간은 입주 후 최초 6개월간 무상 지원되며 사업 진척도에 따라 최대 2년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염성 비즈니스 센터는 중국 정부가 한·중 집중교류지역으로 지정한 염성시의 국가급 경제기술 개발구 한국공업원 내에 위치했다. 

중국 정부와의 연계는 물론, 현지 대학 및 기업체, 한국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특히 표지판에 중국어와 한글이 병기될 정도로 친한(親韓) 지역으로 유명하고 연해 고속도로가 지나가는 교통과 물류의 요지라 중국 사업 거점으로 충분하다는 게 르호봇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