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는 신제품 치레카를 뿌링클에 이어 갈릭치킨 부분에서도 독보적인 위치의 대표메뉴로 만든다는 전략이다. bhc가 새롭게 선보인 치레카는 바삭한 치킨에 달콤한 ‘스위트 갈릭소스’를 발라 그 위에 갈릭 후레이크와 흑임자, 파슬리를 토핑해 바삭하면서도 마늘의 풍미가 깊다.
갈릭 후레이크는 얇게 썰은 마늘에 새로운 조리방법을 개발,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입혀 기존 마늘이 지닌 특유의 비호감적인 강한 향과 맛을 없애고 바삭하면서 달콤 짭조름한 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개발됐다.
또한, 치레카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 좋은 한마리와 뼈 없이 먹기 편한 순살 그리고 맥주 안주로 적합한 날개 등 3종류로 선보이고 있다.
갈릭 후레이크는 얇게 썰은 마늘에 새로운 조리방법을 개발,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입혀 기존 마늘이 지닌 특유의 비호감적인 강한 향과 맛을 없애고 바삭하면서 달콤 짭조름한 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개발됐다.
또한, 치레카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 좋은 한마리와 뼈 없이 먹기 편한 순살 그리고 맥주 안주로 적합한 날개 등 3종류로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치레카는 치킨과 유레카의 합성어로 치킨과 마늘의 환상적인 맛의 발견을 의미하며 기존 마늘치킨이 표현하지 못한 새로운 맛을 지닌 치킨이란 뜻을 담고 있다.”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카카오톡 할인 프로모션을 통하여 bhc 치레카와 인기메뉴 뿌링클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bhc 모바일상품권 선물을 적극 추천한다. 또한 한정판매 행사로 조기 품절될 수 있어서 빠르게 구매하기를 권유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