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일) 방송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메이크업 박스’ 9회에서는 봄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정보를 소개한다.
/사진=현대미디어
이날 방송에서는 MC바다와 뷰티 패널들이 봄철 피부 고민 중 하나인 보습관리와 칙칙한 피부 톤 업그레이드 노하우를 공개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는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오일만한 것이 없다"면서 에뮤오일을 추천, 오일을 활용한 봄철 피부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이에 바다는 "천연성분이라 임산부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햇다. 그리고 "피부 톤만 밝아도 예뻐 보인다"면서 단 시간내 피부 톤을 업그레이드 해 준다는 뷰티템을 선보였다.

한편, '예뻐지GO' 코너에서는 함경식 원장이 2017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함원장의 메이크업 과정을 지켜보던 콩슈니는 "그리너리 컬러는 뭔가 촌스러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조화가 너무 잘되고 예쁘다"며 놀라워했고, 해인은 "이렇게 깔끔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이라면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바다 역시 "눈에서 새싹이 피어날것 처럼 싱그럽다"면서 그리너리 메이크업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피부 톤 밝아지는 노하우와 2017 트렌드 메이크업 비법을 담은 '메이크업 박스' 는 3월3일 저녁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