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학생 엠티 지원 이벤트. /자료제공=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엠티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스타' 숙박앱 1위 선정 기념과 새학기 엠티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의 놀이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17학번과 16학번 5팀씩 10팀에게 100만원씩 총 1000만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제공한다.

이 쿠폰은 야놀자 앱에서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 쿠폰에 명시된 후기 및 인증샷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7일까지 야놀자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대학교명, 학과·학부명 및 학번을 남기면 된다. 가장 많이 언급된 학과 및 학부에 쿠폰세트를 배송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이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총괄 상무는 "야놀자를 아낌없이 지지해주시는 대학생 고객들이 마음껏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음 편히 놀이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스타는 브랜드스탁이 자체 가치평가 모델(BSTI)로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며, 야놀자는 지난 3월 이 브랜드스타서 숙박앱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