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위티템’이 등장했다. ‘위티템’이란 우수한 제품력에 디자인 및 패키지 혹은 독특한 사용법, 기능 등이 더해진 신기한 아이디어 제품을 일컫는다.
/사진=유닉스전자
탄핵 재판 과정에서 등장할 만큼 이미 많은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헤어롤. 최근에는 발열 기능이 접목되어 마치 고데기를 한 듯한 볼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점을 내세운 제품이 등장했다.
이 가운데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슈가롤’은 USB 충전식 헤어롤로 USB 충전기로 2~3분 충전 후 약 1분간 말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풍성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앞머리, 정수리 볼륨, C컬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원하는 헤어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운드형 32mm와 38mm, 에그형 51mm의 세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서로 다른 두 제품의 색다른 만남도 있다. ‘포렌코즈’의 ‘립&핸드 마스터’ 제품은 컬러 립밤과 핸드크림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건조한 입술과 손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제품. 쉐어버터 성분이 거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호호바씨 오일, 다마스크장미꽃수 등이 함유된 틴트 립밤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독특한 사용 방법을 접목해 간편함을 극대화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키스’의 ‘키스 뉴욕 아이 브로우 스탬프’는 눈썹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쉽게 그려주는 신개념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스탬핑 기법에서 착안, 도장을 찍듯이 스펀지를 사용해 원하는 모양의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일자형, 일반형, 각진형 등 총 3가지 퍼프와 다크 브라운, 다크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