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이 평년보다 길고 무더운 여름을 예측하는 가운데 커피베이가 4월 19일 눈꽃빙수 5종과 얼음빙수 4종의 다채로운 빙수 메뉴를 출시한다.
커피베이의 눈꽃 빙수는 상큼한 체리와 다크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체리 눈꽃빙수’ 그리고 달콤한 코코넛과 파인애플이 돋보이는 ‘코코넛 눈꽃빙수’, 고소한 20곡물과 단팥을 올린 ‘곡물 눈꽃빙수’, 헤이즐넛 초콜릿과 견과류가 잘 어우러진 ‘초코 눈꽃빙수’, 상큼한 요거트와 딸기가 매력적인 ‘딸기요거트 눈꽃빙수’로 출시되었으며, 5종 모두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고급스러운 식감을 낼 수 있도록 커피베이만의 우유 얼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커피베이가 4월 19일 눈꽃빙수 5종과 얼음빙수 4종의 다채로운 빙수 메뉴를 출시한다. (제공=커피베이)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커피베이는 얼음 알갱이와 갖가지 토핑으로 무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얼음 빙수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라임 빙수’는 상큼한 요거트 맛에 라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이 밖에 고소한 20곡물과 단팥이 어우러진 ‘곡물 팥빙수’ 그리고 상큼한 딸기가 가득 담긴 ‘딸기 빙수’와 달콤한 복숭아가 토핑 된 ‘피치 빙수’가 있다.

그동안 가성비 좋은 메뉴로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의 호응을 받아왔던 커피베이는 이번 빙수 신메뉴 또한 7,900원에서10,500원 선의 합리적인 가격을 고수하는 것은 물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한층 강화했다. 
따라서 커피베이 빙수 신메뉴가 올 여름에도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고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 또한 큰 폭으로 오르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여름 신메뉴 빙수 9종 출시와 함께 빙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70명에게 커피베이 멤버스 앱 5만 원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게시물 해시태그에 #커피베이, #첫눈에반한 #메뉴명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커피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매 시즌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하며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고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2017년도 커피베이 빙수 신메뉴로 올 봄, 여름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8평 기준 3,790만 원의 커피숍 창업 비용을 선보이고 있는 커피베이는 더욱 실효성 있는 가맹점 지원 방안으로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을 도입해 초기 개설비용 중 1,300만 원을 지원하고, 개점 후 6개월간 단계별 매출 증가를 위해 마케팅 노하우와 비용을 지원해 예비 창업자의 환영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창업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