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김가네(회장 김용만)는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참여형 공모전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김가네는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고루 사랑받는 대중적인 김밥분식브랜드로 지난 23년간 큰 사랑을 받아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런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글그림 공모전과 올해 신설된 영상사진콘텐츠 공모전을 마련했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제4회 어린이 글그림공모전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사랑’에 관련된 자유양식의 글과 그림을 접수하면 된다.

또한 올해 신설된 김가네 영상사진콘텐츠공모전 ‘나도 감독이다’도 동시 진행된다. 전 연령대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며 김가네 신메뉴를 주제로 한 영상 혹은 사진콘텐츠를 김가네 페이스북과 김가네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가네는 두 공모전 모두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정하여 다양한 부상과 상금을 수여한다.

김가네 박은희 총괄사장은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온 김가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14년부터 이어져 온 어린이 글그림 공모전과 영상사진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는 따뜻하고 사랑넘치는 5월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