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버이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어린이날 등 특별한 날들이 가득한 달이다. 이에 선물이 많이 오가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지만 그래도 이왕 준비하는 선물이라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면 기쁨은 배가 된다.


활용도가 높으면서도 오래 기억될 수 있을만한 화장품 선물을 소개한다.

◆어버이날, 부부의날 선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자신의 나이보다 젊어 보인다는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이제 안티에이징은 특별한 연령과 피부를 위한 제품이 아닌, 스킨케어의 필수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요즘에는 기술과 성분 등 진화된 안티에이징 제품들부터 연령대와 성별에 맞는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결혼, 또는 육아로 인해 피부에 신경 쓸 여유가 적어진 엄마, 그리고 아내를 위해서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추천한다. 꼬달리의 프리미에 크뤼 더 크림 프리미엄 세트는 최고의 영토에서 자란 최상급 포도를 철저하게 엄선하여 만든 프리미에 크뤼 와인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의 젋음을 위해 포도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귀한 세가지 특허 성분을 모두 담았다.
이 성분들은 오랜 시간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보습, 영양공급, 퍼밍, 리프팅 효과를 주는 10가지 이상의 강력한 활성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어 심플하지만 강력하게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시켜 준다. 프리미에 크뤼 더 크림 프리미엄 세트는 프리미에 크뤼 더 크림 50ml와 더 아이크림, 더 엘릭시르, 라 크렘 리치 디럭스로 구성되어 있어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을 한번에 경험해 볼 수 있다.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는 번거롭고 어려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헤라 옴므의 수퍼 브라이트닝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까지 한 번에 담은 3 in 1 올인원 제품으로, 헤라 옴므만의 성분과 기술력이 담긴 펜타-파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남성 피부에 강력한 활력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여기에 아킬레아 추출물(서양톱풀 추출물)이 더해져 마일드한 각질 케어 및 피부 턴오버 케어에 도움을 주며,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겸비해 칙칙하고 지친 남성 피부에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해준다.​

◆성년의 날 선물 #향수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 올해는 5월 16일에 돌아오는 성년의 날은 만 19세가 된 젊은이들에게 성인이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날이다. 성년의 날은 일생에 단 한번만 기념할 수 있는 날이기에 예쁜 꽃과 함께, 시들지 않는 향기를 전해주는 향수를 같이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자.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그녀라면 랑콤 미라클 블로썸를 선물해 보자. 이 향수는 향수는 사랑스러운 플라워 향과 달콤한 과일 향으로 앳된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기존 미라클 향수의 자스민 향에 여성스러운 피오니(작약)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플로럴 향이 특징이며, 애플, 만다린오렌지, 리치 등 상큼하고 달콤한 느낌의 과일 향을 함께 담아 무겁지 않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그리고 샌달우드와 화이트 머스크가 미라클 블로썸의 달콤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부드럽고 잔잔하게 지속될 수 있도록 마무리한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그라면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으로 그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자.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은 프레시 우디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로, 스파클링한 핑크 페퍼콘과 신선한 풍미를 지닌 베르가못이 만나 상쾌하게 시작한다. 이어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샌달우드와 오크 모스,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진한 잔향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