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바른휴가운동 캠페인 전개 /사진=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휴가를 장려해 올바른 휴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바른휴가운동’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진에어는 사내에서부터 ‘바른휴가운동’을 실천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 휴가 사용을 독려하고 휴가사용률이 높은 직원과 팀에게 분기별 포상 제도를 실시한다. 외에도 휴가 사진 공모전과 추첨을 통해 휴가 지원금을 전달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해 캠페인 참여와 이해도를 높일 방침이다.
또한 국내기업과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특가 프로모션 사전오픈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상시 판매하는 국내외 항공권을 약 3~10% 추가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기업은 ‘바른휴가운동’ 전용 사이트를 통해 공동 마케팅 참여도 가능하다.
진에어는 매월 이달의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하고 여행사와 연계해 다양한 항공 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매달 진행되는 바른휴가 추천지 상품을 예매한 고객들에게는 숙박권, 환율 우대, 주요 시설 할인권, 현지 교통 카드, 각종 할인 쿠폰 등 실질적으로 유용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5월의 바른휴가 추천지로 하와이, 마카오, 제주도를 선정했다.
바른휴가운동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