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멤버십 서비스의 런칭을 기념하여 커피베이 멤버스 앱에 1만 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횟수제한 없이 참여 가능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중순에 출시한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스탬프 쿠폰 기능과 함께 대형 브랜드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선불 결제 기능을 담았으며, 제조 음료 1잔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고 스탬프 10개가 모이면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되는 스탬프 기능까지 추가하여 분실 우려 및 보관의 번거로움이 있었던 종이 쿠폰의 단점을 보완해 편의성을 높였다.

선불결제 기능과 등급별 혜택도 커피베이 멤버스 앱의 또 다른 재미다. 커피베이는 스탬프와 별도로 등급별 혜택을 마련하여 생일쿠폰과 음료 사이즈업 쿠폰, 리필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고정 고객의 수를 늘려갈 것으로 보인다.

▲ 제공=커피베이

이밖에도 멤버스 앱에 갖가지 편리한 기능을 담아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커피베이 멤버스 앱에는 주문 내역과 선물하기 기능 그리고 가까운 매장 찾기 기능 등이 담겨 있고, 앞으로 더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는 브랜드의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고 혜택 제공을 통해 충성 고객을 효과적으로 확보한다는 순기능이 있어 커피베이 역시 향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멤버스 앱은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위해 1년 이상 공들여 개발했으며 본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 모바일 시대에 적극 대응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계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 가맹점 본사 지원 시스템’과 같은 실질적인 방안으로 가맹점 성장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관련 사업설명회 및 가맹 관련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