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피부샵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코메리 뷰티스테이'는 화장품업계 상생모델로 개발, 가맹점주와 가맹본부가 성공할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런 시스템구축을 위해 프랜차이즈 전문컨설팅 기업에서 체계적인 시스템을 메뉴얼화 했다.

파코메리 뷰티스테이는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야심차게 준비해 온 명품 이너뷰티 프랜차이즈로, 전문가 상담서비스와 진단, 스킨-두피케어, 홈케어 피부마사지기, 이너뷰티 제품을 구비하고, 고객에게 전문적인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식의 신개념 가맹사업이다. 

▲ 파코메리 뷰티스테이 매장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 사업은 부설 평생교육원의 뷰티전문가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을수 있다. 이를 통해 뷰티프랜차이즈 전문가로 거듭날수 있다.

파코메리는 본사에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국내외 뷰티 프랜차이즈 시장동향, 뷰티스테이 개설조건, 인테리어 컨셉, 차별화 포인트, 홈페이지 및 전산시스템, 마케팅 전략, 신제품 런칭 진행안, 뷰티스테이 사업 비전과 전망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파코메리 박형미 대표는 "`뷰티스테이`는 가맹점주가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구조로 설계돼 `행복한 상생경영의 모델이 될것이다."라며 "국내 뷰티업계는 물론 중국, 인도, 베트남, 캄보디아, 남미 등 해외시장에서도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전파해, 뷰티산업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신성장 모델로 급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