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공동개최한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대웅제약 이지덤이 습윤드레싱부문 1위로 선정된 후 류재학 대웅제약 OTC본부장(가운데)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오른쪽), 로버트 파시코프 브랜드키 대표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의 습윤드레싱 ‘이지덤’이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시상식’에서 습윤드레싱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컨설팅 기업인 브랜드키가 공동개최한 행사로 올해 2회째 진행됐다.

이번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각 부문별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의 항목을 평가하는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개발해 진행됐다.


습윤드레싱부문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는 총 5237명으로 이지덤은 해당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습윤드레싱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차지했다.

이지덤은 국내 최초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적용으로 효과적인 습윤환경을 조성해 빠른 상처회복을 돕는 프리미엄 습윤드레싱이다.

얇은 두께와 우수한 밀착력으로 외부감염 걱정 없이 상처 치유가 가능하다. 또 영국알러지협회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류재학 대웅제약 OTC본부장은 “이지덤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도로 좋은 평가를 받아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