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리치푸드㈜가 런칭한 미들비어펍 브랜드 '뉴욕야시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친근한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주자이다. 특히 마케팅적으로 신선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뉴욕야시장에서는 4월 초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바로 뉴욕야시장에서 신메뉴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욕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였다.


이번 행사에는 총 5천여명이 응모하였고 그 중 4명이 뉴욕여행을 갈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뉴욕에서 즐기는 푸드 페스티벌 이라는 컨셉으로 이번 신 메뉴가 출시되었고, 그에 맞춰 뉴욕에서 실제 진행되는 푸드 페스티벌에 고객님께서 참여하시는 것이 저희 브랜드 및 신메뉴를 홍보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며 당첨자에게 축하의 인사를 보냈다.

뉴욕야시장은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온라인 쪽으로 바이럴 영상 제작해 배포하는 한편, 홍대 본점에서 뉴욕마차, 샵인샵, 홍대 인력거 등의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