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이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김희경 부대표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오늘(22일) 김기방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돼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골든타임', '하트 투 하트', '치즈 인 더 트랩'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냈다.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이션(구 바가지머리)의 모델로 얼굴을 알린 김희경 부대표는 현재 2014년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의 부대표를 맡고 있다.

앞서 김기방은 방송에서여러차례 '웃픈'(웃기지만 슬픈을 뜻하는 신조어) 연애사를 밝혀온 바 있지만 지난 12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에 출연했을 당시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이다. 미래까지 생각하며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배우 김기방 씨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