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픈한 해외 매장 1호점은 스트라이크존의 첫 해외 진출 국가이자 야구를 국기스포츠로 하는 대만의 타이페이시에 위치해 있다.
이를 통해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야구를 즐기는 대만 특유의 야구 문화와 야구에 대한 남다른 국민들의 애정에 힘입어 해외 신규 시장 개척에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스트라이크존은 올 3분기 내에 대만 2호점을 연이어 오픈 할 예정일 만큼 해외사업에서 빠른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대만 타이페이 매장에서 대만 현지어 구현은 물론, 국가별 경기를 지원하는 인터내셔널 모드, 피칭 모드 등 현지에 맞춤화된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고, 매장 내에서 야구 레슨을 진행하는 등 한국 시장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대만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 제공=스트라이크존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대만 타이페이 매장에서 대만 현지어 구현은 물론, 국가별 경기를 지원하는 인터내셔널 모드, 피칭 모드 등 현지에 맞춤화된 각종 서비스를 지원하고, 매장 내에서 야구 레슨을 진행하는 등 한국 시장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대만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같이 대만 시장을 성공적으로 런칭한 후, 해외 시장 공략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미국 등 다양한 국가를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금번 대만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해외 야구팬들에게 스크린야구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향후 국내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국내 스크린 놀이문화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스크린 야구를 통해 제 2의 한류를 이끌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운영하는 스트라이크존은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로 2016년 2월 출범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국내 매장 134개를 돌파했으며, 현재 해외 사업 확대를 위해 미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기업들과 파트너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금번 대만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해외 야구팬들에게 스크린야구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동시에,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향후 국내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국내 스크린 놀이문화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스크린 야구를 통해 제 2의 한류를 이끌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가 운영하는 스트라이크존은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로 2016년 2월 출범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국내 매장 134개를 돌파했으며, 현재 해외 사업 확대를 위해 미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기업들과 파트너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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