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진이찬방 안양석수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아파트와 주변상권이 발달 된 곳에 위치한 안양석수점은 소자본창업이라는 본사의 취지에 맞게 상권과 입지를 면밀히 검토하여 오픈이 확정됐다.

▲진이찬방 블러그 캡쳐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을 듬뿍듬뿍 담았다. 좋은 재료와 노련한 손맛으로 담아낸 맛이 차별화되어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계란말이와 메추리알 조림에 버섯볶음까지 맛깔스런 밑반찬들이 가득하다.


진이찬방의 반찬은 모두 당일아침 만들어진다. 보기에도 예쁜 반찬이 맛도 좋다.

한편, 16년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반찬전문점 진이찬방은 생산과 배송을 위탁이 아닌 본사 직영으로 운영해 불필요한 마진을 줄일 뿐 아니라 산지와 가맹점을 잇는 원가 절감을 실현하며 가맹점의 이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 중이다.

진이찬방은 우리 식생활의 주를 이루는 반찬을 강조한 브랜드다. 이를 위해 매일 매장에서 신선한 재료로 즉석요리하는 반찬을 주요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다.


간편식시장의 수요 증가와 함께 창업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반찬창업’은 비수기가 없는 아이템으로 안정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이찬방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전11시부터 인천본사와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부산에서 각각 성공창업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7월7일부터 대구엑스코에서 개최되는 '대구경북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