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파파존스'가 7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총 4회(5·12·19·26일)에 걸쳐 진행되며, 베스트피자 2종 주문 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한판을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리쉬 포테이토’이며, 두 피자 모두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에 해당한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구매고객의 경우, ‘수퍼 파파스’는 26,50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25,500원에 1+1 프로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동일한 피자뿐만 아니라 교차 주문도 가능하다. 교차 주문 시 높은 금액으로 결제된다. 주문 방법은 온라인(PC, 모바일웹·앱)과 매장 결제로 가능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가족, 친구, 지인들과 다 같이 파파존스의 베스트 피자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7월 7일부터 대구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4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점의 모집을 위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