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바라본 서울 시 전경

세계적인 명소에는 초고층건축물이 있다.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건물들은 높이 솟아오른 마천루와 규모, 수려한 입면을 자랑한다. 특히 이런 건물의 가치가 높은 것은 뷰(View) 때문이다. 일반 고층아파트의 뷰와 차원이 다른 도시 한복판을 한눈에 담는 전망을 누릴 수 있다.
대표적으로 싱가포르의 상징 ‘마리나베이샌즈’는 77층의 초고층 건물로 해발 200m 상공에 세워진 범선 모양의 스카이파크 인피니티풀은 세계에서 하늘과 가장 가까운 수영장이다. 탁 트인 싱가포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이 가보고 싶어하는 명소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63빌딩이 1985년 준공돼 지금까지 서울을 대표하는 초고층빌딩이자 랜드마크로 통한다. 63빌딩은 지상 60층, 높이 249m로 최고층의 전망대에서 서울 시내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도 이런 뷰를 소유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는 123층, 높이 555m 국내 최고층은 물론 세계 5번째로 높은 빌딩이다.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롯데월드타워 42~71층에 들어선다. 레지던스로 들어서는 순간 석촌호수와 한강, 서울 도심이 한눈에 들어오고 밤에는 홍콩의 야경처럼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규모와 특급호텔 서비스, 고급어메니티 등으로 국내외 부호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42층은 상류층의 커뮤니티공간으로 골프연습장, 요가실 등 스포츠시설과 문화·사교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라이브러리카페, 파티룸, 미팅룸 등이 조성된다.

또한 국내 유명작가 이우환, 이재효, 이이남 작가 등의 예술작품이 설치된다. 입주자는 85층 롯데월드타워호텔 시그니엘 서울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 사우나 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도어맨, 컨시어지, 하우스키핑, 셰프, 케이터링&룸서비스 등 최고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 롯데 뉴욕펠리스, 롯데호텔 모스크바, 롯데하노이 펜트하우스 이용특전과 프리빌리지 Platium Level, 트레비클럽 등 멤버십도 제공한다. 에비뉴엘, 롯데면세점, 제주 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등 글로벌브랜드 롯데의 다양한 계열사가 제공하는 프레스티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월드타워 1~12층의 금융센터와 메디컬센터, 피트니스센터, 롯데월드몰 내 콘서트홀, 에비뉴엘,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이뤄지며 예약대기 고객으로 인해 관람까지 약 한달의 시간이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