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개 매장에서 95개(2017년 7월 기준)를 운영하고 있는 생활맥주는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운영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창업주에게 광고비를 요구하지 않으며 쉽게 조리가 가능한 EASY-COOK 시스템을 도입해 조리경력 인력 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사진=강동완기자
생활맥주는 첫 박람회 참여를 맞이해 개설비용에 들어가는 교육비를 면제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력 메뉴인 앵그리버드 치킨과 함께 생활맥주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수제맥주 시식이벤트를 2차로 나누어 박람회 기간 동안 진행한다. 생활맥주 부스를 찾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준비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제 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외 프랜차이즈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 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외 프랜차이즈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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