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만 되면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피부 문제 탓에 뙤약볕 아래 선뜻 야외활동을 즐기기도 어렵고, 여름이 지나도 폭염에 지친 피부로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다양한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스킨케어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밤 동안 피부를 생기있고 밝게 가꿔주는 동인비 ‘동인비초 오버나이트 마스크’
홍삼이 우리 몸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속속 밝혀지면서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동인비는 수십 년에 걸쳐 ‘바르는 홍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홍삼의 핵심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 활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점을 확인했으며, 안전성이 검증된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홍삼성분을 피부에 최적화했다.
동인비의 ‘동인비초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홍삼 발효 보습제의 진정효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며, 밤사이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닦아낼 필요가 없이 수면하는 동안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쫀득한 제형이 피부 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감싸주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어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숙면한 듯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시세이도 ‘이부키 뷰티 슬리핑 마스크’
이부키 뷰티 슬리핑 마스크는 사하라 사막과 같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견디어내는 생명력이 긴 식물 플랑크톤의 한 종류인 자생포자에서 파생된 피토플랑크톤 익스트랙을 함유하여 아데노신을 촉진시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 C와 E 성분이 응축된 젤 캡슐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마스크를 바른 후 피부에 18시간 동안 남아 있어 피부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효과를 전해준다.
여기에 카밍 플로럴 향이 심신을 편하게 릴렉스 시켜줘 숙면에 취할 수 있고 종일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