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과 이채영이 '아이돌학교' 데뷔조로 재합류하게 됐다.

지난 8월 31일 방송된 ‘아이돌 학교’ 7회에서는 ‘육성회원과의 온라인 면담-스타성 검증 시험’ 결과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에게 필요한 센스와 역량을 ‘아이돌 학교’의 학생들이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28명 학생들의 스타성을 검증했다.

이해인과 타샤, 빈하늘은 ‘DJ 늘샤인’을 결성해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했고 ‘하&롬의 요가학원’을 준비한 송하영과 이새롬은 플라잉 요가로 웃음을 자아냈고다.


이서연과 이채영은 ‘무적 홈트레이닝’으로 살빼기에 도전했고 서헤린과 노지선, 이다희는 ‘노장금의 수랏간’을 진행해 우여곡절 끝에 궁중 떡볶이를 만들었다. 이번에는 이나경과 박지원이 ‘아학 PC방’으로 게임대결을 펼쳤고 김나연, 신시아, 배은영이 ‘너는 펫’이라는 주제로 애견카페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장규리, 김명지의 ‘초간단! 즉석 매점 요리’ 이유정, 조영주, 이시안의 ‘고독한 대식가’, 백지헌, 김은서, 나띠의 ‘도전! 이색 기네스’, 유지나, 박소명의 ‘뚝딱 시스터즈’, 김주현, 추원희, 조유리의 ‘브레인배틀’ 등이 진행돼어 육성회원과 소통했다. 그 결과 1등은 이새롬, 송하영의 요가방이 차지해 순위상승권을 획득했다.

마지막으로 7주차 데뷔 멤버 명단이 발표됐다. 이해인과 이채영이 새롭게 데뷔그룹으로 합류하게 돼 백지헌과 박소명이 떨어졌다. 순위 결과는 1등 송하영, 2등 이새롬, 3등 노지선, 4등 박지원, 5등 이나경, 6등 이서연, 7등 유지나, 8등 이채영, 9등 이해인이었다.


이해인과 이채영이 7주차 데뷔그룹 멤버로 합류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백지헌과 박소명이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한편 7주차 1등을 차지한 송하영은 “이렇게 꾸준하게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