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렁탕의 간편가정식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한다.
오는 2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본설렁탕 1호, 2호, 3호 등 3종을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본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간편가정식 제품 ‘한우육수팩’과 ‘양지수육’, ‘도가니 수육팩’으로 마련했다. 

특히 본몰에서 본설렁탕 세트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본죽 공식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 5천원을 증정한다.


본아이에프는 한우육수팩 8개·양지수육 1개·도가니 수육팩 1개로 구성된 1호 세트를 3만7천5백원, 한우육수팩 6개·양지수육 3개·도가니 수육팩 3개로 구성된 2호 세트를 5만2천5백원, 한우육수팩 13개·양지수육 5개·도가니 수육팩 3개로 구성된 3호 세트를 7만5천원에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본설렁탕 세트는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 구성은 고급 선물 포장과 함께 무료 배송된다.

본설렁탕 관계자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추석 맞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가정식 본설렁탕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기로 한 것”이라며 “올 추석, 주변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한 선물을 나누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설렁탕은 12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진한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설렁탕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자사 노하우를 담은 한우육수팩, 도가니 수육 등 간편가정식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