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는 ‘No.1 FRESH COFFE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배송’ 3가지 원칙을 준수하여 7일 이내의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토프레소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는 ▲ 최고의 커피 ▲ 입지에 따라 변화하는 외관 이미지 ▲ 본사 조직 전체 중 40% 이상이 가맹점을 관리하는 ‘운영지원실’로 구성 ▲ 가맹점주 만족도 88.4%의 높은 파트너쉽 ▲ 14년간 가맹점과 본사 간의 분쟁 건수 ZERO를 꼽으며 이러한 5가지 경쟁력이 토프레소가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핵심적인 이유라 할 수 있다.
이번 토프레소 상담 부스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커피 업계에서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토프레소가 꾸준히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평소 궁금하였던 실질적이고 유익한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1:1 창업 상담 이외에도 시그니처 메뉴인 ‘그린 티 애플 사이더’ 시음회 및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현재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 초청장 (1인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