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중요시하고 있는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는 오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학여울역 SETEC 전시관에서 열리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토프레소는 ‘No.1 FRESH COFFE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배송’ 3가지 원칙을 준수하여 7일 이내의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토프레소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는 ▲ 최고의 커피 ▲ 입지에 따라 변화하는 외관 이미지 ▲ 본사 조직 전체 중 40% 이상이 가맹점을 관리하는 ‘운영지원실’로 구성 ▲ 가맹점주 만족도 88.4%의 높은 파트너쉽 ▲ 14년간 가맹점과 본사 간의 분쟁 건수 ZERO를 꼽으며 이러한 5가지 경쟁력이 토프레소가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핵심적인 이유라 할 수 있다.

이번 토프레소 상담 부스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커피 업계에서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토프레소가 꾸준히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평소 궁금하였던 실질적이고 유익한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1:1 창업 상담 이외에도 시그니처 메뉴인 ‘그린 티 애플 사이더’ 시음회 및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현재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 초청장 (1인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토프레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