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파파존스'가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 '모든 피자 더블혜택' 이벤트를 연다.
파파존스 '모든 피자 더블혜택'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일)까지 피자 종류를 한정하지 않고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인기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이벤트 해당 메뉴는 파파스 파스타 2종(미트·화이트), 파파 베이크 2종(핫치킨·불고기),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등 총 6가지이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 로고가 들어간 대형 쇼핑백 '파파백'을 증정한다. '파파백'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매장 자체적으로 프로모션이 종료된다.

무엇보다 '모든 피자 더블혜택' 이벤트를 통해 파파존스의 신메뉴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더욱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기간 한정 메뉴로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는 지난 2007년 판매된 메뉴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 허브 소시지, 세블락 소시지, 이탈리안 소시지 등 3가지 소시지를 풍성하게 담았으며, 데미그라스 소스로 마무리해 짭조름한 소시지와 환상궁합을 보여준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10월에는 최장 10일의 긴 명절 연휴가 있어 모든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풍성한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기업 이념으로 삼고,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에 2016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평가에서 피자전문점 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가장 믿고 먹을 수 있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신뢰 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