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즈 음악에 나만의 여행을 입히다 ‘가을여행 뮤직비디오 영상 공모’
헤이즈의‘가을여행주간 테마송’ 공개에 맞춰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약 한 달 여 동안 국내 가을여행을 주제로 ‘나만의 뮤직비디오 영상 공모 이벤트’ 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발표된 테마송을 활용해 국내 여행지에서 마주하는 가을 정취를 영상에 담아 이벤트 기간 내 간단한 사연과 함께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는 ‘가을여행주간 이메일’로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뽑힌 뮤직비디오 우수작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가을밤에 멜로디를 수놓을 ‘헤이즈의 야행성 버스킹’ 공연
본격적인 가을여행주간(10.21~11.5)이 시작되면 가을여행주간 테마송을 직접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을밤을 수놓을 ‘헤이즈의 야행성 버스킹’ 공연은 오는 22일(일, 서울 홍대)과 11월 4일(토, 부산 광안리) 2회 진행된다. 방송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든 헤이즈의 라이브 공연이기에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버스킹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