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어묵’은 올해 3대째 계승중인 만구수산의 어묵브랜드 ‘어묵당’과 함께했다. 미니스톱은 프리미엄 어묵베이커리로 알려진 ‘어묵당’과의 협업을 통해 미니스톱 어묵상품에 차별화된 맛과 개성을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 제공=미니스톱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새롭게 출시되는 미니스톱의 ‘꼬치어묵’은 잡어가 아닌 AA등급의 실꼬리돔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어묵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의 ‘꼬치어묵’은 3종으로 전년보다 어육함량을 개선하여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 ‘사각어묵’과 오징어를 넣어 씹는 식감과 풍미를 증가시킨 ‘오징어봉어묵’, 5가지 어묵을 모아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모듬어묵’이다. 가격은 ‘꼬치어묵’. ‘오징어봉어묵’이 1,000원, ‘모듬어묵’이 1,500원이다.
이외에도 함박스테이크 안에 체다치즈를 가득 담은 ‘치즈인 더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했다. 혼밥을 즐기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레스토랑이나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못지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치즈 인 더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을 개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치즈 인 더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은 고온 직화 방식을 통해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잡아 고기의 풍미를 살렸다. 또한 두툼한 함박스테이크 속에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치즈 인 더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은 백미밥과 반찬을 따로 담은 2단 구성으로 데미그라스소스를 얹은 치즈함박스테이크와 함께 반달웨지감자, 로제 스파게티, 그릴비엔나, 마카로니 햄샐러드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치즈 함박스테이크는 동봉된 나이프와 포크를 활용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500원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