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해태제과 스틱데이 기획제품. /사진=해태제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11일)를 앞두고 9가지 기획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스틱데이 슬로건 ‘행복을 나눠요’(Share Happiness)에 맞춰 행복을 상징하는 ‘레인보우’를 콘셉트로 했다는 게 해태제과의 설명이다. 포키와 프리츠의 다양한 맛과 색을 담았다는 의미도 더했다.
레인보우 콘셉트에 맞춰 패키지를 빨강, 초록, 파랑, 보라 등으로 구성했다. 포키의 다양한 맛을 원한다면 포키 전 종이 들어간 파란색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오리지널 포키를 뺀 극세, 딸기, 블루베리, 녹차 4종으로만 구성된 초록색 패키지는 좀 더 저렴하다. 보라색 패키지는 오리지널과 극세만 채운 실속 기획이다.
대형 포키 극세 패키지와 케이크박스 모양의 대용량 기획제품도 선보였다. 아이와 어른 모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보노보노'를 활용한 극세프리츠 기획제품과 ‘미니언즈’ 기획제품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제품은 가늘어서 더 진한 스틱과자 ‘극세’ 중심의 총 8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얼 초코를 사용한 포키 오리지널부터 원두를 직접 갈아 넣은 극세 카페라떼, 코팅이 아닌 시즈닝으로 맛을 낸 극세프리츠까지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