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제작지원을 기념해 25%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의문의 일승' 제작지원을 통해 극의 에피소드 안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켜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는 피자의 이미지를 알릴 계획이다. ‘의문의 일승’은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가짜 형사 오일승(윤균상)이 적폐들을 쳐부수는 활극이다.

파파존스는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의 베스트메뉴인 ‘수퍼파파스’ 혹은 ‘아이리쉬 포테이토’에 콜라 500㎖가 제공되는 특별 세트메뉴는 정가 대비 약 25% 할인을 적용한 20,900원에 판매된다.

▲ 제공=파파존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해당 프로모션 메뉴는 드라마 종방일까지 판매되며, 인기 메뉴를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성원이 예상된다.

피자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파존스' 관계자는 “’의문의 일승’ 제작지원을 통해 파파존스에 대한 고객들의 친숙함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제작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를 기업 이념으로 삼고,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