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아이들에게는 검과 자동차 완구가 슈퍼 그레잇
우선 몬카트의 주인공들이 사용하는 검인 ‘몬소드’가 출시됐다. 화려한 불빛과 5가지 필살기 사운드가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스피드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슈팅 몬카트’도 마련됐다. 몬카트 뒷바퀴 홀에 슈터를 끼운 후 당겨주면 슈팅 몬카트가 고개를 움직이며 빠르게 달려간다. 또한 ‘몬카트 미니프라’는 자유자재로 관절이 움직이고 분해·조립이 가능해 남아뿐만 아니라 여아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아이들의 창의력을 쑥쑥 키워주는 블럭 완구 주목
재미뿐 아니라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완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혜택으로 에잇 포켓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전세계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레고도 할인 판매에 나섰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레고 스토어와 대형 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시티, 프렌즈, 듀플로와 닌자고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오는 17일까지 ‘레고 브랜드 위크’를 열고 레고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 외모에 관심 많은 여자아이들 취향 저격하는 키즈 화장품 눈길
로봇 변신 완구와 블럭완구를 통해 남자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면, 외모에 관심 많은 여자 아이들에게는 키즈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키즈 용품 브랜드 마더스픽은 인기 캐릭터 프리파라를 화장품으로 만날 수 있는 키즈 화장품을 선보였다. 프리파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키즈 선 팩트’는 피부 부담이 적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실내외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성분과 에센스 오일 및 EWG 그린 등급 원료를 함유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실업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크릿쥬쥬’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여아들 사이에 인기다. 세븐일레븐은 ‘시크릿쥬쥬 립캔디’를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인기 캐릭터 시크릿쥬쥬가 새겨진 립스틱 모양의 사탕이다. 빨강, 노랑, 초록 총 세 가지 색으로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사탕 부문 부동의 1위인 츄파풉스를 제치고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예약해서 구매할 정도로 불티나게 팔리면서 품귀대란을 기록 중인 인기 제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