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의 지난 1분기 매출액은 전년대비 95.4% 증가한 1474억원을 기록하며 비수기인 1분기에 폭발적인 성장이 확인됐다.
하누리 미래에셋대우 애널리스트는 “휠라코리아는 중국 시장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며 “적절한 가격정책과 전략적인 판매 플랫폼 활용도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뷰노 '흑자전환' 목전… '경영 효율화' 통한다
[S리포트] ②아메리칸 드림 꾸는 뷰노… 중심엔 '딥카스'
[S리포트] ③힘 못 쓰는 뷰노 주가… 증권가는 "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