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의 지난 1분기 매출액은 전년대비 95.4% 증가한 1474억원을 기록하며 비수기인 1분기에 폭발적인 성장이 확인됐다.
하누리 미래에셋대우 애널리스트는 “휠라코리아는 중국 시장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해 소비자를 사로잡았다”며 “적절한 가격정책과 전략적인 판매 플랫폼 활용도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롯데 27.5% vs 현대 0%… 자사주 비율 '극과 극'
[S리포트] ②'본업 강화'·'주주 환원'… 신세계 남매의 밸류업
[S리포트] ③밸류업 '고속 티켓' 올리브영… CJ '합병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