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람회의 글로벌 부동산 존에 위치한 커피베이 상담 부스에서는 E-2 전문 미국 변호사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커피베이 E-2 프로그램’을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쇼핑몰과 로드샵 등에 입점할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E-2 비자는 미국 내 일정 규모 이상의 사업 투자하여 합법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비이민 비자를 뜻하는데, 사업 운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수익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우자 취업과 자녀 교육이 가능해 해외 이주나 자녀의 유학을 희망하는 예비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지난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부에나파크에 미국 법인을 설립하고 국내 카페 브랜드로는 최초로 미국 최대 유통 업체인 월마트와 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새크라멘토에 위치한 월마트 두 곳에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동시에 캘리포니아주 FDD(프랜차이즈 사업자 정보공개서)를 승인받고 로스앤젤레스와 보스턴에서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중국 마스터 프랜차이즈 체결과 필리핀 법인 설립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브랜드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해외 이주에 관심 있는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투자 이민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안정적인 해외 정착을 이룰 수 있는 특화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 국내에 약 46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박람회 참여 및 ‘커피베이 E-2 프로그램’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커피베이 미주사업부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