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창립 9주년을 맞이하여 5만 명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3일 월요일 낮 12시에 오픈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을 통해 진행되며, 커피베이의 대표 인기 메뉴 아메리카노를 정가 2,800원이 아닌 단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2월 3일 단 하루만 쿠폰 구입 및 아메리카노 교환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필히 근처 커피베이 매장 위치를 검색해 놓을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일부 매장 진행 제외)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 밖에도 티몬 사전 예고 딜을 통해 커피베이 창립 9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인 SNS에 해당 딜을 공유한 뒤 해당 페이지의 주소와 9주년 축하 메시지를 상품 문의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던 스텐 텀블러와 커피베이 모바일 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맛은 물론 가성비 높은 메뉴와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베이의 가맹본부인 사과나무㈜는 2009년 12월에 커피베이를 런칭해 현재 국내에만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대표 장수 기업이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지난 9년 동안 커피베이를 향해 꾸준한 사랑을 베풀어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장수 브랜드로서 오래도록 고객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중저가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드물게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갖췄으며, 엄선된 다섯 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커피베이만의 비법으로 블렌딩하는 동시에 신선한 원두의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해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이 때문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이며 기본 아메리카노는 2,800원에 판매 중이다. 관련 문의 또는 창업 관련 상담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