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 전문브랜드 바빈스커피가 시그니처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미세입자로 제조된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특징으로, 최상급 스페셜티 커피와 만나 달콤쌉쌀한 중독성 있는 맛을 구현하였다.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페너, 크림카라멜, 크림모카, 피넛버터라떼, 다크체리 초콜렛, 플랫화이트, 플로랄 얼그레이, 숏블랙, 롱블랙 등 총 9종으로,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영국식 커피하우스의 컨셉이 더해져 커피전문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였다.
/ 바빈스커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계룡선녀전 메뉴로 불리우는 아인슈페너는 고객의 반응이 가장 뜨겁다. 바빈스커피는 화제의 드라마 tvN ‘계룡선녀전’을 제작지원하며 ‘참새의 아침식사’ 등 드라마 속의 독특한 메뉴명을 이번 시그니처 메뉴에 매칭했다.
윤현민, 서지훈 등 주연배우들이 극중에서 해당 메뉴를 마시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바빈스커피 매장에도 시그니처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카페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겨울 시즌에는 고객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음료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이번 시그니처 메뉴는 음료의 높은 퀄리티와 함께 재미요소까지 더해진 것이 고객만족도가 높아진 이유"라고 분석했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월화 밤 9시 30분 tvN ‘계룡선녀전’에서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프랜차이즈 부산 박람회 (11월 29일~31일)에도 참가하여 카페창업에 대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