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드라마 제작지원 활동으로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tvN 새 수목 드라마 '남자친구'의 제작지원에 나선다.

송혜교, 박보검, 장승조, 문성근 등 내로라하는 출연진을 자랑하며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을 가진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 이야기를 그려낸다.


커피베이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와 커피베이의 메뉴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홍보 활동을 펼친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이번 드라마 외에도 2018년 상반기 히트작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황금빛 내 인생’, 작년 KBS의 간판 드라마인 ‘학교 2017’과 MBC 인기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 매년 2~3편의 인기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며 브랜드 마케팅에 적극 앞장섰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커피베이는 주인공의 직업군으로 커피베이를 설정하거나 드라마의 에피소드 안에서 브랜드의 노출을 통해 인지도 제고와 함께 가맹점 매출 상승 등 성공적인 효과를 거두었다.
더욱이 드라마 제작지원을 가맹점 비용 부담 없이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존의 가맹 점주들의 만족도를 올리는 동시에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커피숍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는 드라마를 제작 지원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제작지원 또한 본사 비용 100%로 진행하여 전국 가맹점주님들의 부담을 줄였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중저가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드물게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갖추고 다섯 가지 아라비카 원두의 풍미를 살린 고품질의 커피와 가성비 뛰어난 메뉴를 선보이며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창업 관련 상담 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