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르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레몬밤이 최근 다시 한 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인기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과거 나르샤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레몬밤을 소개했다. 레몬밤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로즈마린산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내장 비만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이다. 
레몬밤은 다이어트 효과 외에도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신경 안정에도 도움이 되며, 항바이러스 작용에도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염증 제거에 도움이 된다.


레몬밤은 분말이나 티백 형태의 차로 마시거나 샐러드나 스프, 생선과 육류 등과 함께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 이렇게 뛰어난 효능을 가진 레몬밤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레몬밤 메뉴를 판매하는 티 카페가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티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카페 오가다는 지난해 신제품으로 ‘민트레몬밤 블렌딩티’을 출시했다. ‘민트레몬밤 블렌딩티’는 시원하고 상쾌한 페퍼민트와 은은한 레몬향의 레몬밤을 더한 블렌딩티로, 칼로리가 낮고 식후 가벼운 차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 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카페 오가다는 나무로부터 얻어진 5가지의 귀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한약재와 허브, 과일 등의 재료를 건강하게 만든 블렌딩티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코리안 블렌딩티’, 국내산 과일과 허브를 블렌딩한 ‘프룻 블렌딩티’, 다양한 맛과 향의 찻잎과 허브를 블렌딩한 ‘허브 블렌딩티’와 ‘티리프 블렌딩티’, 보성 녹차와 홍차, 자색 고구마 등 한국적인 원재료를 라떼 형태로 풀어낸 ‘밀크 블렌딩티’까지 카페 오가다만의 차별화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전국 주요 상권에서 110여 개의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커피를 판매하는 일반 카페와는 달리 국내 산지 농장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우리 전통차와 한국적인 디저트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트렌디한 메뉴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오가다의 브랜드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전화 또는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