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텀블러 브랜드 ‘모슈’와 협업해 제작한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를 한정 출시했다.

‘이디야 모슈 라떼 텀블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330ml 용량의 크기로 심플한 배색과 우유병 모양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슈의 디자인을 재현했다. 색상은 파스텔톤의 흰색과 하늘색 두 종류로 4천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3만 원이다.

/ 이디야커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업종을 초월한 브랜드 간의 콜라보(Collaboration, 협업) 작업이 서로 시너지를 창출하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인 이디야커피는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우유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슈와 협업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 굿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고 있다. 이디야커피도 앞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MD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