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 연인들의 달콤한 데이트를 위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10일까지 설빙의 2월 신메뉴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르제 : 땡땡’ 전시회 VIP 티켓(1인 2매)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특히, ‘에르제 : 땡땡’은 대표적인 데이트 장소인 ‘예술의전당-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전시회인 만큼,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봄 맞이 데이트 장소를 고민하고 있는 연인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 설빙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설빙의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는 서울/경기/인천 한정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매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설빙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을 먹고 직접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각종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 진행해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들과도 설빙을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설빙의 핫초코마시멜로설빙 시리즈는 지난 2월 초 출시되어 극강의 달콤함으로 ‘초코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SNS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진한 핫초코를 부어먹는 신개념의 ‘따뜻하고 시원한’ 빙수 메뉴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설빙' 관계자는 “러블리한 비주얼의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이 눈과 입을 만족시키고, 전시회 관람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까지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