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프랜차이즈 치킨 창업 브랜드인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23일 서울 중구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는 굽네몰이 로드FC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후 처음으로 치르는 경기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 달러 토너먼트 결승전이 진행되며 김민우와 문제훈이 밴텀급 챔피언 대결을 펼치는 등 빅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굽네몰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을 찾는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우선 행사 리플렛에는 굽네몰 5천원 할인 쿠폰이 삽입돼 있어 로드FC 관람객 모두에게 굽네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굽네몰 로드FC 052 경기 관련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굽네몰)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경기장 내에는 굽네몰 홍보 부스를 설치해, 굽네몰 앱 다운로드를 인증한 선착순 1천명에게 실온보관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단백질 충전이 가능한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을 증정한다. 

굽네치킨 시식차인 굽카도 출동해 선착순 5백명에게 ‘굽네 갈비천왕’을 무료로 나눠줘 현장에서 치킨도 맛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이벤트가 이어진다. 굽네몰에서는 24일까지 로드FC 후원 기념 ‘베스트상품 맛보기세트’ 20팩 구성을 56% 할인해 67,400원의 제품을 29,900원에 판매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 로드FC 경기를 보러 온 관람객들에게 경기 관람 이외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로드FC와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소비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굽네몰은 로드FC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해 3년간 로드FC 공식 대회명에 굽네몰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