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은 자동화기기 도입으로 인한 매장 운영 효율성 및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효과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시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연회에서 바르다김선생은 라이스 시트기와 김밥절단기, 키오스크 등을 선보였으며, 특히 라이스 시트기는 시연회에 참석한 점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바르다김선생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라이스 시트기는 김에 밥알을 일정한 두께로 고르게 펴주는 기계로, 김밥절단기와 함께 사용하면 김밥 한 줄을 만드는데 시간과 노동력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퀄리티 또한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주문과 결제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고객 입장에서는 메뉴를 좀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키오스크 역시 점주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이번 시연회를 통해 사람이 직접 처리하는 경우와 자동화기기를 통해 처리하는 경우를 직접 비교해 볼 수 있었다”며 “자동화기기가 매장 점원의 피로도를 낮추고 주문 처리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점주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다김선생은 오는 3월 7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서울과 본사에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바르다김선생 창업과 매장운영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