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 ‘슈퍼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월 8일(금)에 설빙의 ‘핫초코마시멜로설빙’과 ‘인절미설빙’을 구매하면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슈퍼 프라이데이를 기다린 G마켓 회원 모두에게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 설빙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달콤한 디저트 선물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더욱 탁월한 선택이 될 전망이다. 설빙의 ‘핫초코마시멜로설빙’은 특유의 달콤한 맛과 러블리한 비주얼로 지난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도 커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인절미설빙’은 고소한 콩고물로 맛을 내고,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식감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데이트를 계획중인 커플이나 개학 개강을 맞이한 학생들이 친구들과 부담 없이 설빙의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슈퍼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설빙에서 달콤하고 고소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디저트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하는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며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코리안 디저트 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