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김선생은 부스를 방문한 김 위원장에게 가맹본부와 전국가맹점협의회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신메뉴 개발, 원가율 절감 등으로 인한 가맹점 수익 창출 등 상생협약 이후 개선 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 바르다김선생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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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날, 자리를 함께 한 이금섭 바르다김선생 전국가맹점주협의회장은 “가맹점주들의 노력과 본사의 적극적인 협조로 브랜드의 가치를 함께 높여가고 있다”며 “점주들 역시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상호간의 노력으로 앞으로 더욱 큰 발전이 기대된다”며 “상생 발전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바르다김선생 관계자는 “상생 협약 이후 가맹점 수익은 물론 신규 개점률도 증가하는 등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생 경영의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오는 9일(토)까지 진행된다. 최근 최저임금의 급격한 인상, 배달앱 비용 부담 증대 등 경영 환경의 변화에 따라 키오스크, 스마트폰 연동 결제 등 무인 주문·결제 시스템, 무인스터디카페·편의점 등 인건비 부담을 최소화한 1인·무인 창업 아이템, VR카페·3D피규어 등 IT 기술 기반의 오락·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최신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대표적으로 가정간편식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반찬가게 '진이찬방' '서민반찬'과 최근 주점창업으로 주목받는 '뉴욕야시장'과 '역전할머니맥주1982''푸라닭치킨', 떡볶이전문브랜드인 '걸작떡볶이치킨' '죠스떡볶이',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분식을 주도하는 '국수나무' '도쿄스테이크' '홍대개미''김가네', 한식프랜차이즈 일등브랜드인 '본죽' '본도시락' '본설' '원할머니보쌈' , 도소매 서비스업종으로 피트니스 '커브스코리아'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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